남자 청바지
- 2014.02.20. 09:40
- 2346
전 윗옷은 비싼돈주고사도 바지는 보세만 입어서,,
허벅지살빼고 비싼거입어야지하는데 그 살이 안빠짐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성비 굿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디는 오드트나 엠보많이 입어요.
누디진 네이키드페이머스 a.p.c. 디스퀘어드 디올 등등.. 눈만 높이면 좋은건 끝도 없죠 사실.
전 다른건 다 포기하고 핏만 생각하기 때문에
아페쎄 (a.p.c)쁘띠 스탠다드랑 쁘띠 뉴 스탠다드 두개가 주력.. 컬티즘 독일사이트에서 직구하면 16만원이면 사요
저도 허벅지 두꺼운데 아페쎄는 핏이 좋아서 하체비만도 다리가 길어보임. 단지 아주 아주아주 많이 불편할 뿐.
유니클로도 그 가격에선 매우 좋습니다.
저의 경우는 유니. 데님바. 모디파이드 입다가 플렉진입고부턴 그런것들이 손이 안가더군요.
그러다 누디 입으니까 플레기는 장롱행.. 누디사고 나니 플랙진 재질이 그렇게 안좋을 수가 없다는..
그런데 아페쎄 입고 나선 누디도 안입음. 요즘은 디퀘 알아보는 중..
계속해서 눈만 높아집니다. 하...
자세한건 네이버카페 디젤매니아 가면 정보 엄청 많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지어 누디는 올가닉이라면서 내놓은 제품들은 워싱 진행도 터무니없이 느리고 드스처럼 예쁘게 잡히지도 않죠. 올가닉으로 전향하고 완전 개망테크타고 있어요.
원단 따지려면 아페쎄나 네페정도는 돠야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올가닉 넘어간 이후에 워싱 안잡히는건 맞지만(특히 엠보) 오드트는 괜찮아요. 뭐.... 드스 워싱사진이랑 비교하면 택도 안되긴하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오가닉이라네여 ㅡㅡ
워싱지옥이따로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보다 싼 원단을 쓰는걸 organic;유기농, 비화학물질이라고 말만 바꾼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개로 돌려입음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스는 오드트로 대체되었고 드블코는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고 판매중단 되었다고 들었어요...
그래도 갖고싶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싼거사봐야 소용없어여. 잭에프론때매 누디진 많이들 사시는데
배기핏에 백포켓도 밑으로 내러와있는 씬핀입고다니면 다리 더짧아보입니다. 골반큰분들이 억지로 네페입다가 골반압박때문에 매물하기도하구요. 자기체형에 맞는 바지 찾아입는게 답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골반크고 허벅지 두꺼운 종자인데
누디입다가 다리짧아보인다는 소리 들어서 아페쎄로 넘어온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핏이어쩌구하는데 누디나 플랙이나 거기서거기
괜히프리미엄진 사지말고 유니나 모디파이드 도메스틱브랜드사세요
기본생지 하나랑 워싱이나디스들어간거 하나사서입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디세일할때 하나질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