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청바지

글쓴이
  • 2014.02.20. 09:40
  • 2346
어디서 사세여
전 윗옷은 비싼돈주고사도 바지는 보세만 입어서,,
허벅지살빼고 비싼거입어야지하는데 그 살이 안빠짐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치밀한 물박달나무 14.02.20. 09:42
전 바지를 좀 비싸게 주고사는편인데ㅋㅋ
누디세일할때 하나질럿어요
0 0
빠른 마름 14.02.20. 09:44
유니클로 청바지 스파오 청바지
가성비 굿
0 0
기발한 부겐빌레아 14.02.20. 10:01
주로 유니클로에서 사욤
0 0
바보 깽깽이풀 14.02.20. 10:25
누디는 한번 입어봐야되요.. 서면 롯백에 매장있음.
누디는 오드트나 엠보많이 입어요.
누디진 네이키드페이머스 a.p.c. 디스퀘어드 디올 등등.. 눈만 높이면 좋은건 끝도 없죠 사실.

전 다른건 다 포기하고 핏만 생각하기 때문에
아페쎄 (a.p.c)쁘띠 스탠다드랑 쁘띠 뉴 스탠다드 두개가 주력.. 컬티즘 독일사이트에서 직구하면 16만원이면 사요
저도 허벅지 두꺼운데 아페쎄는 핏이 좋아서 하체비만도 다리가 길어보임. 단지 아주 아주아주 많이 불편할 뿐.

유니클로도 그 가격에선 매우 좋습니다.
저의 경우는 유니. 데님바. 모디파이드 입다가 플렉진입고부턴 그런것들이 손이 안가더군요.
그러다 누디 입으니까 플레기는 장롱행.. 누디사고 나니 플랙진 재질이 그렇게 안좋을 수가 없다는..
그런데 아페쎄 입고 나선 누디도 안입음. 요즘은 디퀘 알아보는 중..
계속해서 눈만 높아집니다. 하...


자세한건 네이버카페 디젤매니아 가면 정보 엄청 많아요.
0 0
운좋은 피소스테기아 14.02.20. 10:49
바보 깽깽이풀
누디가 플랙보다 원단이 좋다니요. 플랙이나 원단 거기서 거깁니다.
심지어 누디는 올가닉이라면서 내놓은 제품들은 워싱 진행도 터무니없이 느리고 드스처럼 예쁘게 잡히지도 않죠. 올가닉으로 전향하고 완전 개망테크타고 있어요.
원단 따지려면 아페쎄나 네페정도는 돠야져
0 0
바보 깽깽이풀 14.02.20. 10:54
운좋은 피소스테기아
님 말듣고 꺼내서 확인해보니 별 차이는 없긴하네요. 그땐 왜 그렇게 생각했지;;

그래도 올가닉 넘어간 이후에 워싱 안잡히는건 맞지만(특히 엠보) 오드트는 괜찮아요. 뭐.... 드스 워싱사진이랑 비교하면 택도 안되긴하지만...
0 0
운좋은 피소스테기아 14.02.20. 11:04
바보 깽깽이풀
누디 예전으로 돌아왔으면 좋겟어요.. 드블코도 새로나온다는데
또 오가닉이라네여 ㅡㅡ
워싱지옥이따로없음
0 0
바보 깽깽이풀 14.02.20. 11:07
운좋은 피소스테기아
오가닉이라 쓰고 원가절감이라 읽는거겠죠..
예전보다 싼 원단을 쓰는걸 organic;유기농, 비화학물질이라고 말만 바꾼듯..
0 0
행복한 솜방망이 14.02.20. 10:32
저는 누디 드블코 드스 디퀘
3개로 돌려입음여
0 0
바보 깽깽이풀 14.02.20. 10:36
행복한 솜방망이
드블코랑 드스 단종된거 아닌가요?
0 0
행복한 솜방망이 14.02.20. 10:37
바보 깽깽이풀
아그래여?껄껄 예전에 사서ㅎㅎ
0 0
바보 깽깽이풀 14.02.20. 10:39
행복한 솜방망이
부럽네요..
드스는 오드트로 대체되었고 드블코는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고 판매중단 되었다고 들었어요...
그래도 갖고싶음...
0 0
행복한 솜방망이 14.02.20. 10:44
바보 깽깽이풀
발암물질..........지금입고잇는뎈ㅋㅋㅋㅋㅋ...ㅠ
0 0
바보 깽깽이풀 14.02.20. 10:48
행복한 솜방망이
괜찮아요... 바지를 입으로 빨진 않으니까..먹지만 않으면 돼요
0 0
운좋은 피소스테기아 14.02.20. 10:54
바지는 핏보고 사는거지 브랜드보고 사는거아님
비싼거사봐야 소용없어여. 잭에프론때매 누디진 많이들 사시는데
배기핏에 백포켓도 밑으로 내러와있는 씬핀입고다니면 다리 더짧아보입니다. 골반큰분들이 억지로 네페입다가 골반압박때문에 매물하기도하구요. 자기체형에 맞는 바지 찾아입는게 답이에요
1 0
바보 깽깽이풀 14.02.20. 11:00
운좋은 피소스테기아
개공감.
저도 골반크고 허벅지 두꺼운 종자인데
누디입다가 다리짧아보인다는 소리 들어서 아페쎄로 넘어온거..
0 0
우수한 애기메꽃 14.02.20. 11:09
LVC
0 0
어두운 개쇠스랑개비 14.02.20. 11:29
걍 ㅈ보세이뿐거사서 수선만잘하면됨
핏이어쩌구하는데 누디나 플랙이나 거기서거기
괜히프리미엄진 사지말고 유니나 모디파이드 도메스틱브랜드사세요
기본생지 하나랑 워싱이나디스들어간거 하나사서입으세요
0 0
기쁜 둥근잎나팔꽃 14.02.20. 11:32
뭣이 어쩌구저쩌구 브랜드 줄줄 늘어놓는애들 옷 존나못입음;;
0 0
화사한 사위질빵 14.02.20. 11:53
다리가늘고 길면 암거나 입어도 핏좋음ㅋ 나처럼
0 0
황송한 병아리난초 14.02.20. 11:55
게스 편함
0 0
서운한 겹벚나무 14.02.20. 12:04
플랙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