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밴 이사해보신분?
글쓴이
- 2014.02.20. 12:14
- 2455
원룸 이사하려고하는데 콜밴 사용해보신분잇나요?
가격대랑 어디가괜찬은지 소개좀 해주세요ㅜㅜ
가격대랑 어디가괜찬은지 소개좀 해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야릇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웅비에서 정문쪽 이사하는데 2만원 들었어요. 짐은 내려놓으면 차에 싣고 1층에 짐 내려서 남은건 저랑 친구랑만 같이 들고 올라갔어요. 부산대 콜밴 검색해서 제일 처음 나오는 콜밴 두번 이용했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ㅋㅋ
0
0
무례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음엔 짐다옮겨주고 3만원이랬는데 짐많다고 4만원돌라구하대요?
친구랑둘이 짐 거의다 옮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