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입시준비할때 인강뭘로 듣는게 제일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2.20. 14:32
- 1218
동생이 고3인데, 독서실에서 공부를합니다
제 노트북으로 인강을 들었는데, 제가 노트북을 써야되어서 동생이 인강들을수 있는 전자제품을 하나 사줄러고 하는데여,
노트북은 무리고, 1년 딱 쓰고 버려도 안아까울만큼
무난하고 합리적인 기기가 뭐가 있나요?
넷북? PMP? 갤럭시탭??
제가 이쪽을 전혀 몰라서요..
30만원 안으로 해결할수 있는거면 좋겠네요 ㅠㅜ
제 노트북으로 인강을 들었는데, 제가 노트북을 써야되어서 동생이 인강들을수 있는 전자제품을 하나 사줄러고 하는데여,
노트북은 무리고, 1년 딱 쓰고 버려도 안아까울만큼
무난하고 합리적인 기기가 뭐가 있나요?
넷북? PMP? 갤럭시탭??
제가 이쪽을 전혀 몰라서요..
30만원 안으로 해결할수 있는거면 좋겠네요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전 pmp로봄ㅎ
0
0
엄격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수세미오이
인강 전부 pmp로 들을수 있게끔 되어있나요 요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09학번인데 07 08년에 그렇게 봤으니까 지금도 볼수잇지않을까요?
0
0
엄격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폰도 가능한데 넷북도 괜차늠
넷북 중고 십마넌이면 삼
넷북 중고 십마넌이면 삼
0
0
유능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갤탭이나 아이패스 와이파이용하나 사주심이
중고면 쌈
중고면 쌈
0
0
어설픈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진달래
독서실에 와이파이가 약해서 수시로 끊긴다더라구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탭
0
0
유쾌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MP가 제일 좋습니다. 다른건 영상재생 외 잡기능들이 많아서..
0
0
외로운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중고넷북사세오.
인강외엔 사양딸려서 못 할테니 최고네요!
가격도20만뮌내외로.
1년쓰고다시팔든지하세용.ㅎㅎㅎ
딴건솔직히 별로고 공부만 시키려면 넷북강추
인강외엔 사양딸려서 못 할테니 최고네요!
가격도20만뮌내외로.
1년쓰고다시팔든지하세용.ㅎㅎㅎ
딴건솔직히 별로고 공부만 시키려면 넷북강추
0
0
병걸린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