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ㅅㄹ 이 어디임

글쓴이
  • 2014.02.20. 14:41
  • 2809
홈페이지 자게에 반찬 재활용으로 누가 글 적었던데
학교앞 ㅅㄹ이라는데 어딜말하는거조?
첨엔 서래 라고 생각하다가 대구탕 먹었다고 하길래 유명하다는데 어딘지 떠오르는곳이 없네요 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힘쎈 담배 14.02.20. 15:45
거긴가.. 엔씨 맞은편..
0 0
힘쎈 담배 14.02.20. 15:47
힘쎈 담배
글 보고 왔는데 사실이면 어이없네요 ㅋㅋㅋ 아직 제가 생각하는 곳이 맞는지 확실하지 않아서 대놓고 이름을 쓰진 못하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20. 16:07
힘쎈 담배
엔씨 맞은편에 대구탕파는곳이 있음?
국면 한솥 뽕삘말고는 못봤는뎅 ㅠ
0 0
행복한 할미꽃 14.02.20. 16:12
송림??
0 0
글쓴이 글쓴이 14.02.20. 16:54
행복한 할미꽃
아 그골목끝에 그집 장사하는집이었군요
0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00
왜 사람들 자음만 적지? 도라이들인가?
0 1
초라한 수선화 14.02.20. 17:04
유별난 개비자나무
함부로 풀네임 언급하면 나중에 문제될수도있으니까 병1신아
1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14
초라한 수선화
니가 자음만 언급한 병신이네ㅋ
재탕한 사실을 겪은 그대로 말하면 문제가 안되지 병신아
의도적 영업방해도 아니고 유언비어도 아니고 명예훼손도 아닌대
병신이냐
0 0
초라한 수선화 14.02.20. 17:15
유별난 개비자나무
우쭈쭈 그랬어요?ㅎ
0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16
초라한 수선화
나대기는 병신 ㅉ
0 0
초라한 수선화 14.02.20. 17:17
유별난 개비자나무
빙1신이라 해서 맘생했어요? 우쭈쭈 ㅎㅎ 못배운거 알겠는데 참아요^^
0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28
초라한 수선화
그래ㅋㅋ 아니까 다행이네ㅋㅋ
밖에서는 나대지 마려므나ㅋㅋ
0 0
초라한 수선화 14.02.20. 17:29
유별난 개비자나무
ㅋㅋㅋㅋ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33
초라한 수선화
끝까지 나대네ㅋㅋ 못배운거 티내고 인정하니까
기분좀 풀리셨쎼여?ㅋㅋ 니같은 놈들 때매
우리학교가 건동홍보다 딸린다고 ㄱㅅㄹ하는 놈들이
많이 나오잖아 ㅂㅅ아 자중좀 하자 임마
딸리는 짓거리 그만하고 딸리는거 알면 조용히 할줄이라도 알아야지 아니면 건동홍으로 좀 가줘
0 0
엄격한 솔붓꽃 14.02.20. 17:24
유별난 개비자나무
사실을 이야기 하더라도 명예훼손 될 수 있습니다.
0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29
엄격한 솔붓꽃
이경우에는 음식 재탕한걸 재탕했다고 말한것이
명예훼손이 되지는 않죠
말 그대로 명예가 훼손되는 경우에 명예훼손이 성립된다던데
전에 어떤 법학과 학우가 그러더라구요
0 0
초라한 수선화 14.02.20. 17:30
유별난 개비자나무
카더라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34
초라한 수선화
아고 또 말꼬투리 하나잡았다고 물고늘어지는거 보소
인성도 별로네ㅉ 자중하자니까?
사회 나가서도 그러면 지인 다 잃는다?
빨리 졸업하기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신도 개념도
다 뜯어고쳐 걱정되는 맘에서 하는말이야
0 0
유별난 개비자나무 14.02.20. 17:39
초라한 수선화
그리고 말투에서 일베 티나 임마
말투고쳐 면접볼때 일베말투 쓸까봐 걱정이네
0 0
초라한 수선화 14.02.20. 17:49
유별난 개비자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 선비 역할 니 다해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한가한 때죽나무 14.02.20. 17:11
유별난 개비자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깜찍한 진범 14.02.21. 01:47
그래서 ㅅㄹ은 어디죠? 댓글에 중심내용은 없고 그냥 두명 싸움만하고있잔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21. 01:53
깜찍한 진범
송림인거 같네요 대구탕파는곳인지는 모르겠지만 내일 지나가면서 봐야겠음 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