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ㅅㄹ 이 어디임
- 2014.02.20. 14:41
- 2809
학교앞 ㅅㄹ이라는데 어딜말하는거조?
첨엔 서래 라고 생각하다가 대구탕 먹었다고 하길래 유명하다는데 어딘지 떠오르는곳이 없네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면 한솥 뽕삘말고는 못봤는뎅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탕한 사실을 겪은 그대로 말하면 문제가 안되지 병신아
의도적 영업방해도 아니고 유언비어도 아니고 명예훼손도 아닌대
병신이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서는 나대지 마려므나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좀 풀리셨쎼여?ㅋㅋ 니같은 놈들 때매
우리학교가 건동홍보다 딸린다고 ㄱㅅㄹ하는 놈들이
많이 나오잖아 ㅂㅅ아 자중좀 하자 임마
딸리는 짓거리 그만하고 딸리는거 알면 조용히 할줄이라도 알아야지 아니면 건동홍으로 좀 가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예훼손이 되지는 않죠
말 그대로 명예가 훼손되는 경우에 명예훼손이 성립된다던데
전에 어떤 법학과 학우가 그러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성도 별로네ㅉ 자중하자니까?
사회 나가서도 그러면 지인 다 잃는다?
빨리 졸업하기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신도 개념도
다 뜯어고쳐 걱정되는 맘에서 하는말이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투고쳐 면접볼때 일베말투 쓸까봐 걱정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