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발표관련 학생과 문의해보니
글쓴이
- 2014.02.20. 16:17
- 2038
내일 발표난다고하네요
다들 걱정하지 말고 기다려바용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내일 몇시에 나는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0
0
유쾌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고광나무
그거까진 안물어봤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수납일이라 바쁜건 이해하겠지만
그래도 기다리는 학생들이 한둘도 아니고 국가근로면 수백일텐데...
본관에서 일 늦장처리하는건 저학년때부터 익히 알고 있지만
기다리는 학생들 위해서 공지사항 짤막하기 써서 올리는건 1~2분도 안걸리는데 일인데요
아마 불나게 국가근로 문의 전화오고 있을텐데ㅋㅋ... 조금만 미리 생각하면 서로서로 편한건데
역시 이런건 참 비효율적이라는 생각 드네요
그래도 기다리는 학생들이 한둘도 아니고 국가근로면 수백일텐데...
본관에서 일 늦장처리하는건 저학년때부터 익히 알고 있지만
기다리는 학생들 위해서 공지사항 짤막하기 써서 올리는건 1~2분도 안걸리는데 일인데요
아마 불나게 국가근로 문의 전화오고 있을텐데ㅋㅋ... 조금만 미리 생각하면 서로서로 편한건데
역시 이런건 참 비효율적이라는 생각 드네요
3
0
처참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백선
그르게요
등록은 학생과에서 하는거 아니지 않나요????
등록은 학생과에서 하는거 아니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그래도 다행이네요ㅠㅠ
계속 기다렸는데 연락없길래 탈락한 줄 알고 좀 속상했거든요
계속 기다렸는데 연락없길래 탈락한 줄 알고 좀 속상했거든요
0
0
난감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 내일이라니 다행이네요
0
0
꾸준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끙끙거리고잇엇는네감사합니닼ㅋㅋㅋ
0
0
진실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