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기간에 등록금 안내면
글쓴이
- 2014.02.20. 18:00
- 2197
자동 휴학처리되나요?
아님 꼭 휴학계내야하나요?
아님 꼭 휴학계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적됨
0
0
푸짐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마삭줄
ㅎㄷㄷ..글쿤요
휴학기간 지났던데..
그럼 이제 휴학하려면 일단 등록해놓고
휴학하는 방법밖에는 없나요?
휴학기간 지났던데..
그럼 이제 휴학하려면 일단 등록해놓고
휴학하는 방법밖에는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등록기간(2월 20일~25일)도 휴복학신청 가능합니다
0
0
포근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처리됩니다
0
0
육중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ㄷㄷ하네요 제대로 내야겠다
0
0
의젓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