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입사신청기간!! 아직 남았나요? 글쓴이 2014.02.20. 18:07 900 2 아직 조기입사신청기간 남았나요??? 조기입사하면 추가 금액 내야하는걸로 아는데 그럼 그건 언제내야되는건가용??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즐거운 서양민들레 14.02.20. 18:37 어제까지였는데... 내일 기숙사 행정실에 전화해보세요 입금은 신청할때 계좌번호 불러주는데 거기로 입금하면되요 0 0 즐거운 서양민들레 댓글 내용 복사 어제까지였는데... 내일 기숙사 행정실에 전화해보세요 입금은 신청할때 계좌번호 불러주는데 거기로 입금하면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즐거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20. 18:46 즐거운 서양민들레 헉 그렇군요ㅠㅠ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헉 그렇군요ㅠㅠ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