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계인데 자연계 부전공
글쓴이
- 2014.02.20. 21:30
- 1062
전공이 인문계인데 자연계로 편입을하려고 보니까
제1전공이 인문계인경우 자연계학과를 복수/이중/부전공 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생명과학과나 미생물학과 이런쪽으로 부전공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신청할수있나요?
할수있다면 신청시기가 언젠가요?
제1전공이 인문계인경우 자연계학과를 복수/이중/부전공 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생명과학과나 미생물학과 이런쪽으로 부전공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신청할수있나요?
할수있다면 신청시기가 언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