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얼마나 걸려요? 글쓴이 2014.02.20. 21:35 1607 2 경암안가고 그냥 단과대에서 학사모빌려서 사진만 찍고 가도 대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멋쟁이 개옻나무 14.02.20. 21:51 전 걍 졸업증이랑 앨범만 받고옴 0 0 멋쟁이 개옻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전 걍 졸업증이랑 앨범만 받고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멋쟁이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쌀쌀한 벌깨덩굴 14.02.21. 00:53 사람많아지기전에 사회대나 배경 좋은데 가셔서 가족이랑 사진찍으시는 것을 추천해요. 어차피 과동기랑 사진 찍으면서 마무리 할텐데 경암가서 있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0 0 쌀쌀한 벌깨덩굴 댓글 내용 복사 사람많아지기전에 사회대나 배경 좋은데 가셔서 가족이랑 사진찍으시는 것을 추천해요. 어차피 과동기랑 사진 찍으면서 마무리 할텐데 경암가서 있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쌀쌀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쌀쌀한 벌깨덩굴 14.02.21. 00:53 사람많아지기전에 사회대나 배경 좋은데 가셔서 가족이랑 사진찍으시는 것을 추천해요. 어차피 과동기랑 사진 찍으면서 마무리 할텐데 경암가서 있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