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어교육원 영어회화 초급반 들어보신분?? 글쓴이 2014.02.20. 21:38 1153 1 제가 초급 아님 중급 들어보려 하는데 초급 수준이 어떤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사랑스러운 산뽕나무 14.02.20. 22:59 저도 이거 궁금 ㅠㅠ죄송합니다 ㅠㅠ 답변이아니라서 ㅠㅠ 0 0 사랑스러운 산뽕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이거 궁금 ㅠㅠ죄송합니다 ㅠㅠ 답변이아니라서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죄송합니다 ㅠㅠ 답변이아니라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