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사사시는 분이나 자취하시는 분들 이사어떻게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2.20. 22:20
- 1756
기숙사나 자취방에서 이사하실때 짐 넣을 상자 같은것은 어디서 구하시나요??
근처 마트같은데서 가져가도 되는지 물어보고 구하시나요??
아님 우체국가서 상자 사오시나요??
짐 옮길때는 어떻게 하세요???
이사를 처음 해보는 거라서 어떻게 해야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도와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이사가기 전부터 박스 모아뒀다가
깨질것 같은건 이불사이에 묻어두고
나머진 걍 박스행
깨질것 같은건 이불사이에 묻어두고
나머진 걍 박스행
0
0
무거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뽕나무
자꾸 물어봐서 죄송하지만 박스는 주로 어디서 구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체국에 새거팝니다
0
0
엄격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취할땐 주기적으로 마트세일기간 노려서
대량구매를 했거든요. 1~2주일치 식료품.
롯데마트 같은 경우엔 박스에 넣어서 배송해주는데
그런 박스 미리 모아뒀다가 사용했어요
대량구매를 했거든요. 1~2주일치 식료품.
롯데마트 같은 경우엔 박스에 넣어서 배송해주는데
그런 박스 미리 모아뒀다가 사용했어요
0
0
무거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롯데마트가서 장보는 김에 몇 개 가지고 왔어요.
0
0
초조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지하 킴스클럽에서 장볼때 몇개 가져왔어요ㅎㅎ
0
0
게으른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 있는 친구 꼬셔서 거마비로 탕슉 한개(사실, 한개로는 모자람ㅋ) 사주고 꼬셔요 ㅎㅎ
제 친구 해줄 때 박스는 좀 약한거 같아서 책류는 끈으로 묶고 덩치큰놈들-컴퓨터 모니터, 밥솥-은 뾱뾱이로 싸서 그냥 옮기고 의류만 박스에 넣었네요
제 친구 해줄 때 박스는 좀 약한거 같아서 책류는 끈으로 묶고 덩치큰놈들-컴퓨터 모니터, 밥솥-은 뾱뾱이로 싸서 그냥 옮기고 의류만 박스에 넣었네요
0
0
민망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사하려는방 주인아줌마한테 쫄라서 차빌려서 옮김
0
0
냉정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체국것이 튼튼해서 나뒀다가 나중에 또 써도 되구요.
아니면 아예 플리스틱 이사박스를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