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2.20. 23:11
  • 2370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유치한 윤판나물 14.02.20. 23:13
사랑한다면 이해하세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20. 23:15
유치한 윤판나물
괴롭네요
0 0
한가한 배나무 14.02.20. 23:16
숨기는거 보다 낫지 않나요?
물론 질문한 남자분이, 그 여친이 처음이라면 좀 억울할수도 있겠지만, 본인도 경험있으면 당연히 쿨하게 넘어가야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20. 23:20
한가한 배나무
저는 처음입니다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14.02.20. 23:57
글쓴이
처음 이라면 상상이상정도로 충격일껍니다.
너무 혼란스럽고 미칠꺼같고 괴롭겠죠..
0 0
건방진 관중 14.02.20. 23:17
버립니다
0 1
멍한 명아주 14.02.20. 23:19
걍 몇명사겼냐물어보고 자세한건 묻지마셈.. 알아봐야 도움되는거 없음 본인만 고통
3 0
친숙한 메밀 14.02.20. 23:30
저랑 제남친도 서로 솔직하게 얘기했었는데
연애하는동안 한번도 그문제로 신경쓰인적도 없고 싸운적도 없어요
지금은 나만바라봐주고 좋아해주기때매 그런거같아요
그리고 예전사람들과 연애하면서 서로 성장한것도 있으니까 과거의 적당한 연애는 이해해주심이..^^
0 0
도도한 잔대 14.02.20. 23:35
몇명이랑 사겼는지는 들었지만... 다 잤을꺼라고까지 연결해서 생각하지않아요 그냥ㅋㅋ 아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는거죠 그런거까지 생각할꺼면 애초에 몇명 사겼는지 안들어야함
0 0
바쁜 동자꽃 14.02.20. 23:47
님이 멘탈이 약한거임...
상식적으로 님이나 다른 분이나 하자가 없는 이상 2번째 넘는게 당연한거...





라고 하지만, 28년 솔로입니다. 하자품 떠리 판매해요. 업어가세요.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14.02.20. 23:54
진짜 고통스럽네요.. 저라면 헤어지겠습니다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14.02.20. 23:55
그 허망함과 허탈함 세상이 다 무너지는 느낌 일껍니다.
나 말고 다른 남자와 잠자리를 3명과..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14.02.21. 00:09
근데.. 듀퐁 아니죠?
0 0
고상한 주름잎 14.02.21. 00:16
보통은 상관없다, 입장인데 내가 아는 사람이라니까 쫌 신경쓰이네요
0 0
건방진 관중 14.02.21. 00:26
맨날 이런주제나오면 괜찮다 괜찮다 하지만 남들이 물빨한거 뻔한데 실제로 좋아할 남자가 누가 있을까요 그냥 말로만 괜찮다는거지
0 0
고상한 주름잎 14.02.21. 00:41
건방진 관중
당연히 좋진 않죠-- 근데 진짜 괜찮은데요 나이가 몇갠데 처음이면 좋지만 처음일거라고 생각하고 만나는게 아니니까요
0 0
건방진 관중 14.02.21. 01:30
고상한 주름잎
그건그렇죠 요즘 그런거 따지고들면 연애하는거 자체가힘드니까요 대신에 남자들이 맨날 저렇게 말은해도 속으로는 진짜 썩고있다는거
1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14.02.21. 00:32
괜찮을리가 없죠 미치는거죠
0 0
명랑한 당단풍 14.02.21. 00:36
몰랐으면 다행인데 알아버렸으면 어쩔 수 없죠. 모른체 하려고 노력은 하겠지만 생각은 날텐데 어떡해...
0 0
활동적인 산부추 14.02.21. 01:13
지금 서로가 좋아하면 됐지 과거를 없앨수도 없는거고

신경써봐야 본인 머리만 아프니 밝은 미래를 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초보보다 능숙한 사람이 더좋음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14.02.21. 01:26
님도 다른여자사겨요 걸치세요
0 0
다부진 들메나무 14.02.21. 03:13
님은모솔임?ㅋㅋ총각이냔말임..
님도다른여자랑자봤는데이런글올리는거면진짜
하루빨리헤어지는게..
여자가아깝다(도찐개찐이겠지만)
여친은그래도믿고말해줬구만이런데글이나올리고
찌질하다진짜ㅋㅋㅋㅋ
좆나찌질하네진심
0 0
재수없는 흰여로 14.02.21. 10:47
다부진 들메나무
위에보니까첨이라는뎅
0 0
다부진 들메나무 14.02.21. 11:58
다부진 들메나무
그렇다고처녀만찾아연애할수는없는노릇아닌가?
그렇게괴로우면헤어지던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02.26. 18:38
다부진 들메나무
지가 댓글에서 잘못안걸로 글싸놓고 잘못한거 지적당하니까 정신승리 하는 꼴 보소? 그리고 퍽이나 쿨한척 하시네ㅋㅋ 님이 결혼할 여자, 남자경험 많기를 빕니다^^
0 0
다부진 들메나무 14.02.26. 21:04
다부진 들메나무
ㅇㅇ;지적당하니까이해하고그에따른댓달아줫구만뭔정신승리
네다음아다의열폭ㅇㅇㅇ부들부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