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2.21. 00:54
- 1676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고들빼기
원가는 그렇게되던데
재무는.. 허허 CPA준비해보심이
재무는.. 허허 CPA준비해보심이
0
0
억쎈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튤립나무
그렇게 자신감을 가지고 cpa 1년했다가 지금 시험 이틀 남았는데
이러고 있네요 ...
김정교 교수님은 책에 있는 문제 그대로 나오는 장점이 있고
김정애 교수님은 퀴즈 있지만 조금 못쳐도 학점이 좀 나오는 장점이 있음
이러고 있네요 ...
김정교 교수님은 책에 있는 문제 그대로 나오는 장점이 있고
김정애 교수님은 퀴즈 있지만 조금 못쳐도 학점이 좀 나오는 장점이 있음
0
0
못생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에 공무원한다면 9급치러가는건가..?
7급은 병행힘들틴디
7급은 병행힘들틴디
0
0
힘쎈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는 무조건 빼심이;;
0
0
창백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무는 안될듯여 ㅋㅋㅋㅋㅋㅋ
0
0
아픈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과목들 별거아니에요
원가 이찬호 재무 김정애 시험전날저녁까지 롤하다가 전날밤부터밤샘치고
a+받앗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