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은 교내 근로봉사 장학생 신청 안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2.21. 08:30
- 1610
어제부터 신청기간이라서 신청하려고 들어갔더니 "신청기간이 아닙니다." 라는 메세지만 뜨네요.
3학점이 모자란 경우라 졸업을 못하고 한학기를 더 다니는 경우라서 저번에 글을 쓰고 댓글로 5학년은 신청이
안된다는 댓을을 봤는데, 신청이 안되네요 ㅜ
역시 안되는 건가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