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근로, 국가장학금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2.21. 09:15
- 1916
이번에 복학하는 2학년 공대 남학생입니다.
교내근로를 신청해보려고 하는데
직전학기 성적은 3.83이구요. 소득순위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질문 드릴 건
1) 교내근로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정보 전산원 이런 곳 보다는 과사무실 신청하는게 나을까요?
2) 국가장학금 결과가 재학생, 입학예정자가 아니라고 불합격 됐습니다.
아마 신청한 날에 제가 군복무 중이어서 복학신청을 못해서 그런거 같은데 뭔 경우죠??
3월 초에 재신청 있다고 하는데 그 때는 무슨 학기 장학금인가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2번에 대해서 장학재단에 한번 문의해보심이 좋을듯해요. 그리고 3월 초 재신청하는 것은 말그대로 국가장학금 재신청하는거구요. 1차때 못하신분들이나 자격요건이 안되셔서 떨어진 분들이 다시 신청하는 기간이에요
장학금은 학기중에 개인계좌로 들어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