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액등록은 atm도 가능한가요?? 글쓴이 2014.02.21. 09:28 897 1 방금 폰으로 0원 이체할려니까 안되네요,... atm으로도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쁜 매듭풀 14.02.21. 12:28 전액은 은행 가야되므니다 0 0 기쁜 매듭풀 댓글 내용 복사 전액은 은행 가야되므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