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발표ㅠㅜ
글쓴이
- 2014.02.21. 11:21
- 2607
국가근로 도대체 언제 발표나는 건가요????? 혹시 선발됫다고 문자 받으신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니까요 ㅠㅠ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죠...아무말도없고....
0
0
답답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근로 신청해야되는데 . 이거발표가안나서 못하고있음ㅠ
0
0
코피나는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시이후발표라네요.
0
0
배고픈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고들빼기
학교에서그렇게말햇나요???ㅠㅠ
0
0
날렵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얼레지
네.지금작업중이라고하네요.두시이후에나발표할수있을거라합니다.좀더늦어질수도있다고도하구요.
0
0
배고픈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고들빼기
만약 발표되면 어디서 발표하는지 혹시 아시나요??
0
0
포근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올리브
한국장학재단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
0
찬란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새박
답변 고맙습니다 ㅎㅎ 확인해봐야겠네요
0
0
포근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