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글쓴이
- 2014.02.21. 14:25
- 1360
혹시 2순위(4~5분위)중에서 뽑힌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게으른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도꼬마리
그런가요ㅠ 에고 알바자리 찾아야겠네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도꼬마리
학점이 정확히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저는 3.75인데 떨어졌네요 ㅋㅋ
0
0
재미있는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3점대긴 한데 그래도 1순위였는데 안된거 보면....
학과별로 하는거라 또 다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