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문학과 복수전공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4.02.21. 15:06
- 1396
저는 현재 부전공으로 영문학과 수업듣는데 복수전공으로 하고싶어서요. 정보 보려니 인문대학 홈페이지 접속이되지않아 여기 물어봅니다 ㅠㅠ복전은 몇학점 들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복전이 전공기초 정해준 것 몇가지하고 전공필수를 다들어야 합니다. 전공선택은 잘 모르겠네요..
0
0
슬픈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은 모두 그 과 전공하는 학생들과 같은 학점을 듣습니다. 09학번이후로 51학점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뛰어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댓잎현호색
네 맞아요. 51학점 모두 다 듣습니다.
전공기초 12학점, 전공필수 18학점, 전공선택 21학점 입니다.
전공기초 12학점, 전공필수 18학점, 전공선택 21학점 입니다.
0
0
특별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