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공학과 대기업쪽 하는일요
글쓴이
- 2014.02.21. 15:26
- 1891
토목졸업해서 공기업 공무원 쪽도 가지만 대기업시공사나 설계쪽으로도 가잖아요.
가면은 무슨일을 하나요? 그리고 취업하면은 대부분 해외로 빠지나요?
가면은 무슨일을 하나요? 그리고 취업하면은 대부분 해외로 빠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공이나 설계를 하겠죠
0
0
처참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땡볕에서 도로깝니다
얼굴 시꺼매짐
얼굴 시꺼매짐
0
0
조용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 노답임
0
0
화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실험과목 하자마자 바로전과결심
0
0
적나라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