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냄비가 맞나봅니다.
글쓴이
- 2014.02.21. 15:27
- 1309
여러 사건들이 달아올랐다가 잊혀지지만...
남양 사건 후의 경과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안 먹는다는 말도, 법 만들어준다는 말도
그 때의 말뿐.
남양 사건 후의 경과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안 먹는다는 말도, 법 만들어준다는 말도
그 때의 말뿐.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ㅇ 종특임 어쩔수엄써요
0
0
사랑스러운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오지랖넓고 훈장질하는거죠뭐
이젠 그냥 지나간 떡밥일뿐
0
0
친숙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자기 자신이라도 남양껀 사지말아야죠. 지금도 그러고있어요.
1
0
게으른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요즘 올림픽철이라 생각나는건데, 런던올림픽때 판정에울엇던 여자펜싱선수 이름기억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지궁금
2
0
활동적인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이틀겪은게아님
0
0
민망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