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컷이 얼마쯤 인가요?ㅠ
글쓴이
- 2014.02.21. 15:30
- 2313
보통 1순위 3.7정도에서 끊는다는데 이번에는 어느정도일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 1순위 3.72인데 이번에 떨어졌네요ㅠㅠ
0
0
한가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75 떨어졌씀다
0
0
특이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83 떨어졌어요
0
0
창백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 붙었어요
0
0
날씬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7 아닐걸요? 2년넘게 근로했지만 지금껏 3.7로 붙은 사람 한명도 못봤습니다 ㅋ 근로기관도 사람많은 곳이었습니다. 당장 아는 사람만 3.8X 두명이나 떨어졌어요.
0
0
한가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계속 근로를 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다들 4점을 넘더라구요
0
0
유능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3.92였을때 추합됬었는데 이번에 4.0 이니까 근로 됐네요
0
0
한심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자금우
추합은 뭔가요?? ㅠㅠ
0
0
창백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큰개불알풀
학기초에 연락와서 추가로 합격 시켜주더라고요
0
0
한심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자금우
전 국장 전액에 4.0인데 떨어졌어요 ㅠㅠ
0
0
촉박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도꼬마리
;; 님은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0
0
한심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도꼬마리
학생과에 전화한번 해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상한거 맞죠?ㅠㅠ
0
0
촉박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1년도에 3.2로 붙었었는데.....ㅠㅠ
0
0
활달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받ㄴ당
0
0
착실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순위 4.4 정보전산원 붙었어요!
0
0
애매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