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학점 컷이라는게 말이죠...
글쓴이
- 2014.02.21. 15:44
- 1756
전체 집단에서 학점 순으로 짤라버립니까?
아니면 신청한 각각의 단체(?)에서 학점 순으로 짤라버립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체 집단에서 학점 순으로 짤라버립니까?
아니면 신청한 각각의 단체(?)에서 학점 순으로 짤라버립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