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하면요 글쓴이 2014.02.21. 15:49 900 2 재수강해서 학점을 받게되면 그학기 성적에 재수강성적이 반영이 되나요? 아니면 첫수강했던 그 학기의 성적이 바뀌게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재수없는 비파나무 14.02.21. 15:54 원래꺼는지워지고재수강한학기로반영됩니다 ㅎ 1 0 재수없는 비파나무 댓글 내용 복사 원래꺼는지워지고재수강한학기로반영됩니다 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수없는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21. 16:59 재수없는 비파나무 감사해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