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졸업하는데 예비군문제!
글쓴이
- 2014.02.21. 17:30
- 1572
주소지 근처 관공서가서 신청해야된다고 들었는데요
일이 늦게끝나서 시간이 마땅찮네요 인터넷으로 안되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훈련신청 날자도 안뜨고.. 소속이 여전히 학교네요
잘아시는분 설명좀 부탁드려요!
일이 늦게끝나서 시간이 마땅찮네요 인터넷으로 안되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훈련신청 날자도 안뜨고.. 소속이 여전히 학교네요
잘아시는분 설명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아프리카봉선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예비군연대에서 졸업자들 예비군전출처리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주민등록지 소재 예비군동대로 전입신고 됩니다.
그리고 일반 예비군동대로 소속되면 훈련 신청하는게 아닙니다.
동대에서 알아서 훈련 부과하는거지(물론 휴일예비군, 전국단위 같은거는 신청할수 있죠)
0
0
키큰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만첩빈도리
제가 주워듣기론 동사무소가서 신고해야하는걸로
알고있어서 ㅠㅠ예비군 검색해봤더니 아직 소속이 학교예비군
이더라구요. 이 경우에도 좀 기다리면 전출처리 될까요?
알고있어서 ㅠㅠ예비군 검색해봤더니 아직 소속이 학교예비군
이더라구요. 이 경우에도 좀 기다리면 전출처리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못주워들으셨네요
상근 출신입니다
상근 출신입니다
1
0
키큰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만첩빈도리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피누엔 내공을 걸수 없으니 추천머겅!
피누엔 내공을 걸수 없으니 추천머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위엣분말씀처럼 학교예비군연대에서 동대로 자동으로 넘기고 넘어갔다고 문자보내줍니다
0
0
도도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비수리
댓글보니 안심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심에라도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