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분들 ㅠㅠ 질문이요!!
- 2014.02.21. 17:42
- 2118
제가 이번에 복수전공으로 경영학과를 하게되었는데..
수강신청 실패해서 듣고 싶은 과목을 못듣게 됬어요 ㅠ.ㅠ
어쩔 수 없이 다른 과목을 듣게 되었는데요!
최종열 교수님 서비스 운영관리 이에요 ㅎㅎ
근데.. 제가 경영에 대한 지식도 부족한데다 ..(아니 거의 없네요..)
아직 2학년인데 이 수업을 들어도 괜찮을까요 ...?
어떤 내용의 수업이고 어떤 방식으로 수업하는지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종호 교수님 마케팅관리랑,
김진욱 교수님 국제기업환경 수업...
교수님 직접 찾아뵙고 열어달라고 부탁드리면 열어주실까요...? ㅠ.ㅠ
김진욱 교수님께 메일도 보냈는데..읽씹당했습니다...하... ^_^;;
음... 안녕히계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초신청자 아니면 전부아웃입니다
운좋게 추가로넣어도 아웃
있던사람도 쫓아내요
오히려 오미옥교수님이 정말 최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아니면 안열어주심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