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부속기관 글쓴이 2014.02.21. 17:50 1708 2 과사는 안하려고 전소 신청할건데 부속기관은 경쟁쎈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결한 철쭉 14.02.21. 17:53 그러게요ㅠ 전 미래인재개발원...신청했는데 아예 안 뽑는거 같기도하고.... 될대로 돼라 하고 신청했네요ㅠ 0 0 청결한 철쭉 댓글 내용 복사 그러게요ㅠ 전 미래인재개발원...신청했는데 아예 안 뽑는거 같기도하고.... 될대로 돼라 하고 신청했네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결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고상한 오리나무 14.02.21. 19:56 청결한 철쭉 근무부서 상세명은 어떻게 적으셨어요? 0 0 고상한 오리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근무부서 상세명은 어떻게 적으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상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