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시간 진짜 줄었네요ㅠㅠ
글쓴이
- 2014.02.21. 18:45
- 1248
장학 공지사항 보니 진짜 근로한도 월 48시간으로 축소됐네요 ㅠㅠ
일 덜하고 월급 비슷하게 받는건 좋은데..
그래도 70시간에서 48시간으로 줄이는건 좀 심하네요.
특히 미리 공지도 없이 오늘에서야 이러니 황당합니다.
일 덜하고 월급 비슷하게 받는건 좋은데..
그래도 70시간에서 48시간으로 줄이는건 좀 심하네요.
특히 미리 공지도 없이 오늘에서야 이러니 황당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