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국장전액에 4.0인데 떨어졌어요
글쓴이
- 2014.02.21. 18:53
- 2837
학사과에 전화해보라는 분이 있으셔서 ㅠㅠ
저처럼 이런분 계신가요.. 안계시면 전화해보려구요 ㅠㅠ
이번에 국장 전액에
전학기 4.0이구요 전체는 4.01이예요 ㅠㅠ
저처럼 이런분 계신가요.. 안계시면 전화해보려구요 ㅠㅠ
이번에 국장 전액에
전학기 4.0이구요 전체는 4.01이예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ㄷㄷ... 과사넣으셨나요 ? 그럴수가없을텐데
0
0
빠른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왜당귀
교외 넣었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분위~3분위동일취급, 그뒤로성적순입니다 저 4.18일때 원하는곳배정못받았고 4.3정도되니원하는곳갔습니다
0
0
무좀걸린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콩
이번에시급올라서..4.1이상은되야할거고 그리고 기존에했던사람선호하는근무지많아서 케바케입니다 그정도면 떨어질만함..국장전액이랑상관없어요 국장전액이든아니든 3분위까지동일취급임
0
0
무좀걸린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경영 과사컷 4.2
0
0
잘생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자리공
어떻게아셧어요?
0
0
털많은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붉은토끼풀
안알랴줌^오^
0
0
잘생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 합격
0
0
이상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국장으로 전액은 아닌데 등록금전액장학금 4.4 도서관 지원..직전학기 도서관 국가근로 했었는데 떨어졌어요...
0
0
부자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개비자나무
ㄷㄷ 님은 소득분위때매 떨어지신듯. .
제가 1순위 직전학기4.1인데 도서관 붙음
제가 1순위 직전학기4.1인데 도서관 붙음
0
0
빠른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3으로 합격했습니다. 소득분위는 잘 모르겠네요 국장 이전에 국가유공자 자녀로 전액을 받고 있어서
0
0
난폭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29 자연대 합격/
0
0
의연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