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문법1 연습문제
글쓴이
- 2014.04.22. 16:48
- 706
예문중심 일본어문법 교재 쓰시는 분 계시면 2과 연습문제 답 쫌 가르쳐주세요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책뒤에 답 참조
0
0
자상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도깨비바늘
앞 과에선 답이 틀린게 수업 시간에 발견되어서요. 2과는 뒤에 답 중 틀린게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몇시수업이세요?
0
0
자상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도깨비바늘
월수 9시 수업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하 전 10시반인데..확인해드릴께요
뒤에답지랑 다맞네요~
4> 5 이거는 4,5둘다 답인데 그중에서 4번이 더 정확? 어울린다 이뜻입니다~~ 열공하시고 모르는건 댓글주세여
뒤에답지랑 다맞네요~
4> 5 이거는 4,5둘다 답인데 그중에서 4번이 더 정확? 어울린다 이뜻입니다~~ 열공하시고 모르는건 댓글주세여
0
0
자상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정말요? 풀어보니 몇문제가 긴가민가해서 ㅠㅜ혹시 3-13번은 왜 답이 3번이 되나요? う단을 ぁ단으로 바꾸고 ない 붙이는거 아닌가요?捕まらない해도 붙잡히지 않는다 라고 해석되지 않나요? 답 1번이랑 3번의 차이가 어떻게 되요? 3-14번 해석 좀 가르쳐주실 수 있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