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휴지를 아껴씁시다

글쓴이
  • 2014.04.22. 17:19
  • 5607
04-21@10-36-07-468.jpg : 모두 휴지를 아껴씁시다04-21@10-37-01-366.jpg : 모두 휴지를 아껴씁시다중도 남자화장실 맨날 저렇습니다
대체 저래놓는 이유가 뭔가요? 도저히 이해가 안 가네요

휴지없다고 징징대지 말고 아껴서 최대한 오래 씁시다
솔직히 우리나라 사람들 똥 누고 똥꼬 닦을 때, 손 씻고 손 닦을 때 휴지 너무 많이 씁니다

물론 저런 점보롤은 일반 가정에서 쓰는 두루마리 휴지보다 얇아서 많이 필요하지만 그렇게 많이 쓸 필요 없어요. 손에 묻는 것도 아니며 어차피 손 씻으면 되잖아요.

만약 쓰고 남으면 굿하는 것도 아니고 저렇게 퍼질러놓기 보다는 잘 접어서 옆에 선반에 올려두는 문화가 됐으면 합니다

자원으로 봐도 펄프는 거의 100프로 수입인데 낭비좀 하지 말자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재미있는 우단동자꽃 14.04.22. 17:30
ㅁㅈㅁㅈ
0 0
바쁜 야콘 14.04.22. 17:40
저런 휴지는 따가워서 전 비상용으로 들고다니는 것만 쓰네요. 애초에 집에서 해결하지만요.
0 0
난쟁이 산비장이 14.04.22. 17:43
남으면 처리라도 잘하자구요
0 0
날렵한 독말풀 14.04.22. 17:47
들어가기 전에는 얼마나 필요한지 가늠이 잘 안되요....
물인지 된인지 모르니....ㅠ
칸마다 화장지가 있으면 저런 불상사가 안생길텐데...
어쩔수 없는 것 같기도 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01
날렵한 독말풀
남으면 잘 개서 문 옆에 선반에!! 꺼려지긴 해도 나중에 휴지없을때 급하면 그거라도 쓰는 사람이 있겠죠ㅎ
0 0
게으른 큰개불알풀 14.04.22. 17:50
일단 저렇게 될 수 밖에 없는게 어떻게 대략 수백~수천명 쓰는 화장실에 화장실 롤 한개 걸어놓는지....ㅎㅎ

부경대 도서관만 가도 각 화장실 칸마다 하나씩 다 있던데.

사람들이 휴지를 안 들고 다니니 저렇게 일단 부족하지 않도록 가지고 들어가는 것이겠죠.

그리고..... 대변보는데 휴지 아껴야 되는지;; 뒷처리는 남김없이 해야하지 않을까요...??;;ㅎㅎㅎ
0 0
근엄한 얼룩매일초 14.04.22. 17:52
게으른 큰개불알풀
휴지를 많이들고들어가는게 문제가아니라 많이들고와놓고 저따위로 바닥에 버려두거나 걸어두는걸 문제로 말하는거같네요. 그냥 다 변기에 버리면되지
0 0
게으른 큰개불알풀 14.04.22. 18:02
근엄한 얼룩매일초
ㅋㅋㅋ 저는 그냥 휴지 칸마다 두면 좋겠는데......
오히려 저렇게 하니깐 더 낭비되는 것 같아요.
1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00
게으른 큰개불알풀
흥청망청 쓰지는 말자는 거죠ㅠ 적정량만.. 혹시나 남았을 경우는 잘 포개서 문 옆에 선반에 두면 쓸사람은 쓸테구요
0 0
게으른 큰개불알풀 14.04.22. 18:02
글쓴이
ㅋㅋㅋㅋㅋ 맞아요 님 말씀 무엇인지.ㅋㅋ

근데 그냥 옆에 잘 포개두면 ㅋㅋㅋ 잘 안써지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13
게으른 큰개불알풀
아 설사 터질거 같은데 휴지가 없네 아놔ㅡㅡ 미쳐미쳐
엇!! 휴지가 요기잉네? 예쓰!!
정 급하면 쓸 사람은 쓰겠죠 뭐ㅎㅎㅎ 여튼 버려두는 것보단 나으니..
2 0
게으른 큰개불알풀 14.04.22. 18:19
글쓴이
ㅋㅋㅋㅋ 리얼한 상황묘사네요 ㅋㅋㅋ
0 0
적절한 박새 14.04.22. 17:59
진심 안버리고 저렇게 데코해놓는 사람들 이해안감ㅋㅋ
0 0
세련된 개불알꽃 14.04.22. 18:09
수업시간에 들은 내용 중 감명깊게 들은것.
"사람들의 행동을 바꾸는 것보다 기술적으로 혁신을 하는 편이 빠르다."
화장실 각자 칸막이 안에 넣어놓으면 그런 현상 거의 없어집니다.
3 0
가벼운 백합 14.04.22. 18:56
아니 휴지갖고와서 다 안썼으면 그걸 휴지통이나 변기에 넣어야지 왜 항상 널부러뜨려놓고 가는지.....
0 0
처참한 털쥐손이 14.04.22. 20:40
심지어 여자화장실에는 휴지도둑이 있어욬ㅋㅋㅋㅋ 휴지 채워놓으면 한시간도 안되서 휴지 몽땅 사라져버림.......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20:44
처참한 털쥐손이
여자목욕탕은 수건 포함 다른 비품을 두지 않는 것과 같군요ㅎㅎㅎ 남자목욕탕은 오히려 가져온 수건도 두고가서 회수율이 120퍼라는디ㅎㅎ
0 0
훈훈한 목화 14.04.22. 22:00
어떤놈은 똥한번누는데 휴지 2m는 빼가는것같던데
드르륵 드르륵 x 6 솔직히 그렇게까지는 필요없다싶은뎅...자기물건이 아니라는 생각에 일단 빼가놓고 남으면 저렇게 해놓는듯.. 진짜 인식이 조금만 바뀌어도 더 많은사람들이 편익을 볼수있는데... 물론 적당한양을 가져가는만큼 본인에게 손해가 없을정도라면
0 0
어설픈 파피루스 14.04.22. 22:56
4층화장실 갔다가 3층갔다가 2층 1층
딴건물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