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하는 분들
글쓴이
- 2014.04.22. 17:21
- 3170
작년에 하숙집에 살앗는데
제가 살았던곳은 방음이 정말 심각했었어요. 고시원보다 방음 안되는곳은 처음봤네요
원룸을 가려했는데 2학기 6개월만 있을거라서 고민이 되네요
하숙 방음빼고는 거의 만족이었는데 ㅠㅠ
혹시 마이피누분들 중 하숙하시는분들
자기 집 괜찬타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흰괭이눈
고시원에도 살아봤는데 제가 갔던 하숙집은 대박이었음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숙이나 원룸이나 고시텔이나
얇싸구리한 벽한장이 다라서 그냥 스테레오 스피커임
방음 잘되는 원룸 찾으려면 평수가 좀 커야 할듯
얇싸구리한 벽한장이 다라서 그냥 스테레오 스피커임
방음 잘되는 원룸 찾으려면 평수가 좀 커야 할듯
0
0
촉촉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미국나팔꽃
네 세군데 다 살아봣었어요 아 고민이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여자분이신가요??
0
0
저렴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털쥐손이
여자분이시라면 제가 연락처는 모르고 칠칠켄터기 맞은 편에 붉은 삼층짜리 건물이 있어요
입구가 두개인데 그 중에 칠칠켄터키랑 가까운 곳 입구 3층에 하숙집 있는데
방도 크고 그냥 일반 빌라에 방마다 나눠져있는거라 방음도 어느정도 되요.
여자분 아니시라면 하우스원원룸텔이나 준레지던스, 정문앞에 코코레지던스 추천요.
여기 원룸텔들은 다 어느정도 방음이 되요.
하우스원은 김치, 밥 주는 정도지만 시설이 진짜 다른 원룸텔에 비해 방이 넓고 깨끗하고
개인 냉장고도 냉동 냉장 따로있는 냉장고 주고 암튼 좋아요.
준레지던스는 방이 잘 안빠지는게 흠인데, 네이버 검색해서 평점보면 왜 잘안빠지는지 알 수 있음. 좋다는 말.
코코레지던스는 방이 좀 좁은편이긴한데, 밥,김치말고도 라면,계란을 제공해주는게 좋아요.
그리고 정문 바로 앞에 있어서 학교랑도 가깝고, NC 킴스클럽이랑도 가까운 장점이..
반찬같은거 간단히 만들어 먹거나 아님 장전식품반찬가게에서 사먹음 됨.
입구가 두개인데 그 중에 칠칠켄터키랑 가까운 곳 입구 3층에 하숙집 있는데
방도 크고 그냥 일반 빌라에 방마다 나눠져있는거라 방음도 어느정도 되요.
여자분 아니시라면 하우스원원룸텔이나 준레지던스, 정문앞에 코코레지던스 추천요.
여기 원룸텔들은 다 어느정도 방음이 되요.
하우스원은 김치, 밥 주는 정도지만 시설이 진짜 다른 원룸텔에 비해 방이 넓고 깨끗하고
개인 냉장고도 냉동 냉장 따로있는 냉장고 주고 암튼 좋아요.
준레지던스는 방이 잘 안빠지는게 흠인데, 네이버 검색해서 평점보면 왜 잘안빠지는지 알 수 있음. 좋다는 말.
코코레지던스는 방이 좀 좁은편이긴한데, 밥,김치말고도 라면,계란을 제공해주는게 좋아요.
그리고 정문 바로 앞에 있어서 학교랑도 가깝고, NC 킴스클럽이랑도 가까운 장점이..
반찬같은거 간단히 만들어 먹거나 아님 장전식품반찬가게에서 사먹음 됨.
0
0
저렴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실하숙에서방음기대하긴 힘드실듯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