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에 강의실 개방좀 확실히 해주면 안되나요? 글쓴이 2014.04.22. 18:36 971 2 공부 할 곳은 마땅히 없고, 집은 멀고. 힘드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따듯한 숙은노루오줌 14.04.22. 18:39 솔직히 지금 노는 공간만 활용 잘해도 자리없다는 소리는 안나올껄요 0 0 따듯한 숙은노루오줌 댓글 내용 복사 솔직히 지금 노는 공간만 활용 잘해도 자리없다는 소리는 안나올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훈훈한 바위솔 14.04.22. 20:38 어디단대입니까 대부분은 개방인데 0 0 훈훈한 바위솔 댓글 내용 복사 어디단대입니까 대부분은 개방인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훈훈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