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에 대한 인식은 보통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4.22. 18:39
  • 1741

dba3b08a28380ef632a0876bbb3153e5.jpg


가령 이런 아이들이 나와서 노닥거리는거 보면


키모이 하신가여???


궁그미궁그미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8
흐뭇한 큰꽃으아리 14.04.22. 18:42
같은그림은 중복이 안되는듯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42
흐뭇한 큰꽃으아리
두개는 됐는데... 흠...
1 0
흐뭇한 큰꽃으아리 14.04.22. 18:43
글쓴이
그건 게시판 달라서 그런거 다른게시판에 올리면 될듯
0 0
흐뭇한 큰꽃으아리 14.04.22. 18:45
글쓴이
같은 그림은 안먹히나 보네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47
흐뭇한 큰꽃으아리
음...30분 주기로 메인은 업뎃되는 방식일지도....
1 0
흐뭇한 큰꽃으아리 14.04.22. 18:47
글쓴이
응원합니다 화이팅!
0 0
때리고싶은 회화나무 14.04.22. 18:47
유루유리 하지마루요
1 0
세련된 개감초 14.04.22. 18:47
더러워보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47
세련된 개감초
히도이
0 0
세련된 개감초 14.04.22. 18:49
이런 글 쓰면서 애니메이션 보는 사람들은 모두 살찌고 여드름에 터벅한 머리에다가 털렁한 티하나 걸치고 트레이닝바지 하나입은 어두운표정의 안경쟁이 일 것 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49
세련된 개감초
안목이 아주
0 0
초라한 모과나무 14.04.22. 18:55
근데..이런거랑 유리유리 하지말라는 저 분같은 사람들은 장난으로 올리시는 거예요
아님 진짜..,진지한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55
초라한 모과나무
진지합니다

궁서쳅니다
0 0
끌려다니는 아왜나무 14.04.22. 18:56
초라한 모과나무
하지마루요 뜻은 시작한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초라한 모과나무 14.04.22. 18:57
끌려다니는 아왜나무
앜ㅋㅋㅋㅋㅋㅋㅋ충격이네ㅠㅠㅠ하지말라는게 아니여써...
0 0
태연한 푸크시아 14.04.22. 18:56
초라한 모과나무
유리
0 0
끌려다니는 아왜나무 14.04.22. 18:56
너도 숨덕이니 얼마나 답답하면 여기서 이러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8:57
끌려다니는 아왜나무
고농도의 숨덕입니다만
0 0
끌려다니는 아왜나무 14.04.22. 18:58
글쓴이
그냐 ㅠㅠ 이젠 뭐 이런 생활 젠젠 헤끼헤끼하지 않냐 적응되서

가끔 답답하긴 하다만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9:03
끌려다니는 아왜나무
하하 저도 헤끼헤끼합니다
0 0
촉촉한 꼭두서니 14.04.22. 19:03
기모찌와루이
0 0
발냄새나는 미국실새삼 14.04.22. 19:03
이런 류의 애니는 많을텐데 하필 토끼를...다른 건 그렇다쳐도 저걸 만든 제작사가 노골적으로 '나는 우익이다!'라고 말해서 싫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9:04
발냄새나는 미국실새삼
화이트폭스 저도 짜증은 나지만 사쿠라 아야네를 좋아해서 보긴합니다
0 0
재미있는 개양귀비 14.04.22. 19:14
ㅡㅡ..애니좋아하는데싫어지네갑자기
0 0
무거운 동의나물 14.04.22. 19:30
쵸-------키모
0 0
태연한 푸크시아 14.04.22. 19:33
님아 잔잔한 내일로부터 재밌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9:35
태연한 푸크시아
지금 애니플러스에서 하는거요? 안봐서 몰겟네여
0 0
태연한 푸크시아 14.04.22. 19:36
글쓴이
ㅇㅇ 컴퓨터 할까 이거 볼까 고민중이었음
0 0
생생한 수송나물 14.04.22. 20:27
이런거 오타쿠수준으로좋아하면 정신이 정상이아닐거같고 사회성 제로에다 친구없을거같아요. 뚱뚱하고 둔할거같고 눈치없고 수시로 오덕용어튀어나와서 대화끊어먹고 안씻고다니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20:31
생생한 수송나물
ㅂㄷㅂㄷ 님 기억하겠습니다
0 0
배고픈 바위솔 14.04.22. 20:35
생생한 수송나물
내친구들은 오타쿤데 다 밖에 나가면 인기넘치는데
여자친구들한테 오타쿠새끼야라고 욕듣긴해도..
0 0
생생한 수송나물 14.04.22. 20:37
배고픈 바위솔
네.. 솔직히 요근래 제생각이편견이란걸 느끼는중이에요. 끼많고 재밌게노는친구들중에도 오덕이많더라구요.. 그래도 처음새겨진 이미지가너무강해서 부정적인이미지가 아주씻겨나가진않을거같아요
0 0
흐뭇한 큰꽃으아리 14.04.23. 12:40
생생한 수송나물
제 주위에도 과대하고 대외활동 많이하면서 할거다하면서 즐기는 애들이 더 많은거 같네요
0 0
엄격한 딱총나무 14.04.22. 20:36
솔직히 나도 애니 좀 즐겨보는편인데 좋아하는건 뭐라할수는없다만 거기에 돈 많이 쓰는건 이해안감 특히 코스프레 근데 오덕이라고 안여돼라는 상상은 하지마세여 안그럴것같은 사람들 덕밍아웃만 안했지 숨덕들 많을걸요ㄱㅋㅋㄱ
0 0
머리좋은 숙은노루오줌 14.04.22. 20:51
비추 드리겠습니다
0 0
따듯한 닥나무 14.04.23. 00:31
그냥 이런건 애니 카페 같은데서 즐겼으면 좋겠음. 좋아하는걸로 내가 알바 아닌데, 그냥 편견이 너무 생겨서 저거 보고 있으면 오덕후 같음
0 0
황홀한 꽃기린 14.04.23. 00:58

2분기애니네요ㅋㅋ 저도 이거 재밌게보고있습니다
적당히즐긴다면 충분히 괜찮은 취미활동이지 않을까요..?

0 0
허약한 콩 14.04.23. 13:34
근데 원피스는 생활입문서인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