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심리학 시험 영어로나오나요?
글쓴이
- 2014.04.22. 18:44
- 1829
타과생이라서 신현정교수님 시험스탈을 잘 몰라서요ㅜ ㅜ
영어로배웠는데 문제도 영어로나오나요?
알랴주세요!!!!!!
영어로배웠는데 문제도 영어로나오나요?
알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에 영어 하나도못봤어요^ㅡ^
0
0
진실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넉줄고사리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1년 때는 영어로 내셨는데
그 다음부터는 한글로 내신걸로 알고 있어요
영어로 개념 이름 조금이라도 익혀두세요~
그 다음부터는 한글로 내신걸로 알고 있어요
영어로 개념 이름 조금이라도 익혀두세요~
0
0
추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멍석딸기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멍석딸기
대충 어떤유형인가요? 혼자 처음듣는거라 조금 불안하네요ㅜㅜ
0
0
무거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