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공부하시는 분들 ㅠㅠ

글쓴이
  • 2014.04.22. 18:59
  • 1247
ㄱㅈㄱ교수님꺼....
다들 잘 되시나요....ㅜ.ㅜ 너무어렵네요 전...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우아한 미국미역취 14.04.22. 19:32
범위 1장부터 맞나여??.. 이론문제 범위도 너무ㄴ많고 어려워여ㅠㅠㅠㅠㅜㅠㅜ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9:49
우아한 미국미역취
1~5장인데...익힘문제봐야하는건지아닌지 도통모르겠네요 ㅜㅜ 연습문제풀기도너무너무벅참.......
0 0
우아한 미국미역취 14.04.22. 20:26
글쓴이
ㅜㅜ진짜 작년에 ㄱㅈㅇ 교수님은 문제를 많이풀어주셔서 혼자공부할때 막히는부분 잘 없었는데 이번에는 많이힘드네여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20:44
우아한 미국미역취
ㅠㅠ 회계원리도사실잘모르는데.... 저만바보일까봐걱정이에요 ㅠㅠㅠ
0 0
우아한 미국미역취 14.04.22. 21:00
글쓴이
ㅠㅠ저도 연습문제 지나치게 어려운부분은 그냥 제꼈어여 ㅠㅠ 힘냅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21:37
우아한 미국미역취
넵 ! 힘냅시다 ! 둘다잘쳐요 우리 ㅎㅎ
0 0
질긴 오이 14.04.22. 19:39
포편...☆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19:50
질긴 오이
진짜 포기하셨나요?ㅋㅋㅋ
0 0
멍한 세쿼이아 14.04.22. 19:53
전 회계병신이라서 걍 문제푸는법 다 외워갔어요 ㅋㅋ
외운거에서 몇개 나와서 쓰니까 a는 겨우 받ㅇㅇㄴ거같음요 ㅋㄱ
0 0
우아한 미국미역취 14.04.22. 20:34
멍한 세쿼이아
ㅠㅠ님 이론문제는 익힘문제에서 나오나여?
0 0
멍한 세쿼이아 14.04.22. 23:45
우아한 미국미역취
익힘문제에나오는 이론문제는 제가 안봐서요..ㅜ ㅜ
2년전에 친거라 가물가물한데 교수님이 그래도 한번훑어주신것중에는 나왔던거같아요
0 0
우아한 미국미역취 14.04.23. 01:05
멍한 세쿼이아
익힘문제에 있는 이론문제는 안나온다는 말씀이신가여.....?....???
0 0
찬란한 터리풀 14.04.22. 23:51
다나옴 교재에 있는 문제에서 다나옴ㅋㅋㅋㅋ
다외워가셔도 막상 풀어보시면 분개기억안날듯
그래도 다외우세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2. 23:58
찬란한 터리풀
감사합니다 ...ㅠㅠ 대체이많은걸어케다해서시험치셨나요....존경!
0 0
유능한 계뇨 14.04.23. 00:27
다나옵니다
중간고사땐 개념문제도 나왔었구요
기말고사땐 연습문제 말고도 본문속 예제에서도 출제하셨어요

그래도 포편
0 0
우아한 미국미역취 14.04.23. 01:04
유능한 계뇨
ㅠㅠ님 책의 양이 너무나 방대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개념문제라는게 익힘문제에 있는 범위안에서 나오나여? 크하ㅠㅠㅠㅠㅠㅠ
0 0
처절한 매화나무 14.04.23. 05:53
재무제표의 질적특성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0:31
처절한 매화나무
오!감사합니다!! 개념문제그거하나나왔었나요?ㅠ
0 0
황송한 꼭두서니 14.04.23. 10:06
윗분말씀처럼 중간고사때 개념문제서술하는거 나왔어요 제가칠때 연습문제에서 나온다고해서 연습문제만봤는데 예제에서도 나옴 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0:32
황송한 꼭두서니
1.2.3장익힘문제가 전부 개념문제던데...다 볼 시간까진 없을거같은데 커다란 덩어리만 내겠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0:32
황송한 꼭두서니
개념문제몇문제정도나왔는지기억하시나요~ㅜ!
0 0
황송한 꼭두서니 14.04.23. 17:06
글쓴이
2~3문제정도 ㄴㅏ왔던것같은데요 저는그때 개념공부를안해서 거의못적고 계산문제만 다풀었었는데 에이제로나왛ㅅ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7:10
황송한 꼭두서니
감사합니다!!! 급하게하기엔넘어려워서다놓구싶네요 ㅠ
혹시 시간되신다면 답 하나만 더 해주실래요?!!
총 몇 문제정도 나왔었는지...기억나시나요 대충 문항당 배점이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