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아틴인가 여드름치료제있자나요
- 2014.04.22. 20:44
- 2434
저는 입술 갈라지는것은 신경도 안씁니다 하지만 심각한 부작용이라도있을까봐 겁이나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생겨서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 먹어도 괜찮을꺼에요 첨에 많이 건조함을 느낄수도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좀 덜해지기도 하고요
약이 얼마하는지는 모르겠는데 특허기간 끝난 약이라서 이소티논 같은 복제약도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지는 않다고 들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 백병원 피부과 과장인가 아무튼 여드름에 그렇게 효과 직빵인 처방을 내려준대요 것도 양약으로
전 300만원 들여서 그 심한 여드름 없애고 상처 없앳는데 피곤하거나 ㅅㄹ먹으면 바로 올라오거든요 주기적으로
300들여도 완치는 안되는데 거기서는 걍 진료비랑 약값으로 효과 본대여 ㄷ 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아큐탄 처방 받아서 먹었었고, 한 한달먹고 반 년 넘게 잠잠하다가 요즘 잠도 못자고ㅠㅠ스트레스 받는터라 다시 나는 것같아서 다시 먹고 있습니다. 처음 처방받을때는 아침저녁으로 한알씩 먹다가 그 다음부터는 하루에 한 알 그리고 이틀에 한 알 이런식으로 점점 줄여나갔고 현재는 의사선생님께서 그냥 생각날 때 한알씩 먹으라고 하시네요ㅋㅋㅋ 저는 약 정말 만족했습니다. 약 안먹으면 다시 나기는 하는데요 그 강도도 훨씬 덜하고 솔직히 피부과가서 몇십만원 들여서 레이저로 피지선 죽여도 몇달후면 또 납니다... 진짜 여드름은 답이 없어요. 자잘하게 나는 좁쌀여드름이면 유수분 밸런스로도 효과보지만 툭툭 크게 나는 여드름 특히 남자분들 많이나는 그런여드름은 진짜 약먹는게 효과 직빵입니다. 저는 입술 좀 마르는 정도로 밖에 부작용이 없어서 전혀 거부감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이게 온몸의 기름을 쫙 말리는거라 입술이 평소보다 더 트는데 바세린 꼼꼼히 바르니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다른분들이 화장품 많이 추천하시는데 저는... 제가 많이 시도해 보고 느낀건 화장품은 화장품인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사람들에게 드라마틱한 변화가 일괄적으로 나타난다면 의약품이겠죠...... 화장품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처방도 필요없이 화장품인거에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다면 정말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오히려 돈은 더 깨지고 피부는 피부대로 상하는 악순환입니다. 여드름을 이겨내는 가장 좋은방법은 약 먹고 + 피부과서 주기적인 압출 이게 진짜 답입니다. 그리고 정말 화장품을 바꾸느니 식생활을 바꾸는게 빠릅니다. 그냥 화장품은 순한거 쓰시고 이것저것 바르지말고 수분만 적당히 공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피부과 갈 때마다 이것저것 바르지말라고 기능성 쓰지말라고 매번 욕먹습니다ㅎㅎ... 내가 약먹는 부작용보다 여드름 스트레스로 더 정신이 피폐해지겠다 싶으면 그냥 바로 가시면 한방에 해결입니다. 흉터는 어쩔 수 없는데 먹는약+바르는약+1주일에 한번 압출 딱 한두달만 해보시면 더 나지않고, 현재 나있는것도 다 없어지는 기적일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