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경제학 후우...
글쓴이
- 2014.04.22. 20:55
- 1617
내일 시험인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외우기도 막막하네요
몇번이나 봤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듣는거라 걱정도 많이되고
독강이라 말할대도 없고 그러네요..
저만 이렇게 눈물이 나나요...ㅎㅎ
외우기도 막막하네요
몇번이나 봤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듣는거라 걱정도 많이되고
독강이라 말할대도 없고 그러네요..
저만 이렇게 눈물이 나나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안영철 교수가 아닌것으로 알고 있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겁니다
0
0
촉촉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리기다소나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0
0
의연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힘내요ㅠㅠ 오늘 질문시간에도 못 가서 이제 모르는건 어쩌나 싶어요...
아직까지 모르는게 있다는게 말도 안 되지만
아직까지 모르는게 있다는게 말도 안 되지만
0
0
멋쟁이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미국부용
질문시간....이 있었다니 ㅠㅠㅠㅠ
0
0
의연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고추나무
오늘 질문시간 있었다는걸 모르셨다는걸 보니 ㄴㅊㅎ교수님 분반이 아니신봐요ㅎㅎ
그래도 같은 국제경제학끼리 힘냅시다ㅎㅎ
그래도 같은 국제경제학끼리 힘냅시다ㅎㅎ
0
0
멋쟁이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미국부용
국제금융경제론 들을때도 노철화 교수님 질문시간 있었던거 같은데 사람들 질문하러 많이 오던가요?ㅎㅎ
0
0
촉촉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ㅈ교수님 분반인가요? 저돈데......
울고싶은 1인 ....... 4장 내용이랑 연습문제 아예 이해조차 못하겠어요.......
울고싶은 1인 ....... 4장 내용이랑 연습문제 아예 이해조차 못하겠어요.......
0
0
의연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든일 지나면 좋은 날 올거에요
울지마시고 화이팅!!!!
울지마시고 화이팅!!!!
0
0
저렴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ㅊㅎ 교수님분반인가요?? 범위 엄청많아서 미치겠네요ㅎㅎ머리엔 안들어오고 셤은 잘치고 싶은데 공부는 하기싫고....
0
0
엄격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ㅊㅎ교수님은 공부할땐 힘들어도 정말 명강의입니당~~!!!
0
0
똑똑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