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헬스가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4.22. 21:11
- 1667
헬스끊고싶은데 아침밖에 시간이 안되서..
오후에 안 피곤한가요??
오후에 안 피곤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후엔 안피곤한데 초저녁에 잠들어요
0
0
근육질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빡세게하면 진짜힘듬.. 저같은경우엔 웨이트 일주일에 3~4회하는데 하고나면 가벼운 가방같은거 들어도 막 저린느낌들정도로 녹초가됨..
0
0
큰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상시 운동안하다가 운동하면 엄청피곤해요
그러다가 한 2-3주 쯤 적응되고 체력늘면 괜찮아짐.
그러다가 한 2-3주 쯤 적응되고 체력늘면 괜찮아짐.
0
0
발냄새나는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댓글 왜케웃기짘ㅋㅋㅋ
전 곧 아침헬스할꺼에요 ㅋㅋㅋㅋ 뒷일은 뒤에생각하죠뭐...
전 곧 아침헬스할꺼에요 ㅋㅋㅋㅋ 뒷일은 뒤에생각하죠뭐...
0
0
황송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