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싼 데 없을까요 ㅠㅠ
글쓴이
- 2014.04.22. 23:13
- 1562
빵빠레랑 찰떡아이스 많이 사서 쌓아 놓고 먹고 싶은데
요즘 다 너무 비싸네요 ㅠㅠ
아이스크림 제일 싸게 파는 곳 아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요즘 다 너무 비싸네요 ㅠㅠ
아이스크림 제일 싸게 파는 곳 아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NC백화점가면 찰떡아이스 천원에 팝니다.
0
0
무례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벼룩이자리
오, 좋은 정보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팡 이런데서사세요 배달도해주고좋습돠
0
0
깔끔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물양귀비
힝힝 소셜커머스나 인터넷 쇼핑몰 탈탈 털어 봤는데도 빵빠레는 안 파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에 롯데마트 가니까 아이스크림 큰봉지에 몇개 든거 1+1으로 팔던데 지금도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때 빵빠레는 없었구...ㅠㅠ 옥수수모양 아이스크림이랑 빵또아랑 찰떡아이스도 했던것같아요
시간나시면 한번 가보세용ㅎㅎ
그때 빵빠레는 없었구...ㅠㅠ 옥수수모양 아이스크림이랑 빵또아랑 찰떡아이스도 했던것같아요
시간나시면 한번 가보세용ㅎㅎ
0
0
조용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소나무
왕...ㅠㅠㅠ 감사해요!! 롯데마트 가봐야겠어요~~
빵빠레가 은근히 희귀하네요...ㅠ.ㅠ
빵빠레가 은근히 희귀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