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학개론 아놔
글쓴이
- 2014.04.22. 23:37
- 1992
ㅇㄷㄱ교수님꺼들어본싸람
손들어주세여 ㅋㅋ
손들어주세여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왜요 후배님아
0
0
어설픈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상수리나무
오픈북시험에 창의적으로생각하는문제를 내신다는데 어떤걸까요? 시험쳐보셨으면 귀띔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리 위주로 설명하길 바라실거에요 몇년지나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도움못돼서 쏴리..
0
0
어설픈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학번 후배님아 해양학은 이런겁니다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더 멋진 2,3학년 수업이 가득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발랄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거제수나무
존경하는 선배님ㅠㅠㅠ이동규교수님꺼들어보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동규란 교수님 입학하고 첨 들어봄. 고로 올해 첫 수업이신듯.
보통 이상룡교수님, 노박사 로 이렇게 짜야지던데.
걍 오픈북이면 얼마나 다독하느냐임.
그리고 1학년이면 1학년 수준에 맞게 시험출제임. 고차원적인 내용이 나올리 없듬.ㅋㅋ
맘 놓으셈.
보통 이상룡교수님, 노박사 로 이렇게 짜야지던데.
걍 오픈북이면 얼마나 다독하느냐임.
그리고 1학년이면 1학년 수준에 맞게 시험출제임. 고차원적인 내용이 나올리 없듬.ㅋㅋ
맘 놓으셈.
0
0
찌질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궁궁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 타과생 4학년이에요 ㅎㅎ
시험잘치세요~
그리고 저 타과생 4학년이에요 ㅎㅎ
시험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책도 원서 아닐테고 수업 잘 들으셨다면 창의적문제 못맞춘다해도 나머지 문제들 어렵지않게 해결 할 수 있을거에요ㅋㅋㅋ 너무 긴장하지말고 잘 준비해봐요
0
0
발랄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거제수나무
정말 감사합니다 ~~!! 마음이 한결 놓이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책 한번만 보고 들어가도 A+뜹니다
0
0
조용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병꽃나무
그랬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시험잘치세요 ^^
시험잘치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