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경제학원론 차경수교수님 중간 80퍼 객관식으로 문제낸다고 하신거 맞죠??
글쓴이
- 2014.04.23. 00:12
- 1098
맞나요???
모르면 답찍어도 되나요? 아님 풀이없으면 틀린거로 치나요?
알려주세요 ㅜ 오엑스가아니라 객관식인가봐요 ㅜㅜ
모르면 답찍어도 되나요? 아님 풀이없으면 틀린거로 치나요?
알려주세요 ㅜ 오엑스가아니라 객관식인가봐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오엑스가나오나요??
0
0
상냥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흰씀바귀
오엑스가아니라 객관식이요 ㅜㅜ객관식으로 낸다하셨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엑스라고 하셨어요 ? 처음듣는 얘긴데..
0
0
안일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리아트리스
오엑스가아니라 객관식인가봐요 ㅜ객관식으로 낸다하셨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