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 ㅎㄱ ㅅ 교수님
글쓴이
- 2014.04.23. 01:52
- 1642
경제학원론 황교수님 문제 족보대로내시나요..???보통???
타과생인데 족보가 없어서 걱정되네요...다른학생들은 맞춰보고하는 거같은데..
불안하게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족보대로 안낸다고 들었는데요..저 때는 족보대로 안냈어요
0
0
겸연쩍은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규선 교수님 수업들으시는거라면 진지하게 휴학추천드립니다
0
0
황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황규선교수님은 그냥 뭐에 대해 서술하시오 이런 유형이라....3문제 나옵니다
작년 원론1 중간고사에선 장기비용곡선 도출하는거랑.......이거 밖에 기억안나네요 ㅋㅋ
황규선교수님 수업은 잘하심ㅋㅋ
0
0
머리좋은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얼레지
그리고 무차별곡선이 우하향하는 이유 나왔었네요..최대한 아는거 다 쓰세요 ㅋㅋ
0
0
머리좋은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