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지구의 역사 김진섭교수님
글쓴이
- 2014.04.23. 01:57
- 1269
아 진짜 문과생인데 미치겠네
강의후기 보니까 책보면 된다고 하시던데 책에 있는 영어용어들 다외워야됨?
진짜 교수님 역대 만난분들 중 최고임진짜 ㅋㅋㅋ
강의후기 보니까 책보면 된다고 하시던데 책에 있는 영어용어들 다외워야됨?
진짜 교수님 역대 만난분들 중 최고임진짜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ㅆ.ㅂ 함세영교수도 만만치않아요
0
0
침착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노루발
아니 진짜 이거 수업임?
도닦는 기분이네진짜 ㅋㅋㅋㅋ
도닦는 기분이네진짜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음 교양이 어려운가.....
쉽던데.....
쉽던데.....
0
0
즐거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기본용어는 전부다 외워야 합니다... 전공도 그렇게 내거든요....
0
0
똥마려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진섭 교수님, 지구와자원이라는 2학기 과목 들어봤는데, 진짜 생각지도 못한 화학식같은거도 냄 ㅋㅋㅋ 근데 그런건 전부 다 틀리니까 걱정말고, ppt랑 책 보면서 중요하다 싶은것들 위주로 외우세요 ㅋㅋ 저도 공부하면서 와 시바 이거 진짜 어째 다외움 하면서 그냥 키워드 위주로 공부했는데, 반애들이 못하는건지 에이플 나옴
0
0
즐거운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