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평가 교수가 볼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4.23. 02:45
- 2137
나중에 성적보려면 강의평가 해야되잖아요
그때 누가 점수 어떻게 줬는지 교수가 볼 수 있나요?
올 1점 주면 불이익있나요?
그때 누가 점수 어떻게 줬는지 교수가 볼 수 있나요?
올 1점 주면 불이익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누군지모를걸용 시간강사면 그 시간강사에게 좀 영향많이미친다고 들었어요
0
0
어두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양지꽃
공식적으론 알수 없다고들 하죠
하지만 다 압니다~
교수님이 직접 말해줬음
하지만 다 압니다~
교수님이 직접 말해줬음
0
0
상냥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달리아
추적하나요?어찌알죠
0
0
어두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양지꽃
모르겠네요그건
0
0
상냥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양지꽃
전산실 가서 작성시간에 로그인 된 학번 확인만 해도 대략은 나오지 싶은데
근데 왠만큼 거지같이 기재해놓는거 아니면 안그러죠~ 다안다고 했던 그교수님은... 학생이 강의평가에 철밥통 행세하지마라고 적어서 빡쳐서 찾았던듯요
솔직히 그학생이 말을 좀 엿같이했죠?
근데 왠만큼 거지같이 기재해놓는거 아니면 안그러죠~ 다안다고 했던 그교수님은... 학생이 강의평가에 철밥통 행세하지마라고 적어서 빡쳐서 찾았던듯요
솔직히 그학생이 말을 좀 엿같이했죠?
0
0
상냥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달리아
ㅇ ㅏ.. 화나실만했네요 ㅠㅠ;;
0
0
어두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교수는 아무영향 안받습니다~
0
0
상냥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어떤교수님께서 강의평가 점수를 보니까
성적이 안좋은 애들이 대체적으로 점수를 낮게주더라
뭐 이런얘기 했던 적이 있었어요.
말하신 의도는 그걸 말하려햇던건 아니지만 저말 들어보면 대충 누가 적었는지는 알수있는거 같아요.
성적이 안좋은 애들이 대체적으로 점수를 낮게주더라
뭐 이런얘기 했던 적이 있었어요.
말하신 의도는 그걸 말하려햇던건 아니지만 저말 들어보면 대충 누가 적었는지는 알수있는거 같아요.
0
0
게으른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로는 출석부 순서대로 강의평가 나온다고 했던 것 같아요~
0
0
짜릿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