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이 쓰레기장이네요
글쓴이
- 2014.04.23. 07:11
- 1666
발에 채이는 종이, 포스트잇. 음료수캔
심지어 바나나냄새는 왜 나는걸까요?
지가 만든거만 들고나와도 될텐데
우리학교 애들수준도 참 미개하네요.
심지어 바나나냄새는 왜 나는걸까요?
지가 만든거만 들고나와도 될텐데
우리학교 애들수준도 참 미개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 한 소리 하세요
0
1
보통의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수준 낮은 댓글 달릴까봐 더 짜증난다.
1
1
보통의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들도 아무 말 못하면서 슥 보고 오면서 부들부들 거리며, 이런 글 조차 쓸 용기 없으면서 학교 학생들이 참 글쓴이 말대로 수준낮아지고 있다는 생각.
2
1
보통의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갈풀
직접 말해서 해결을 하니 글 쓸 일도 없는거죠;;
0
1
초조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고구마
꽤나 오랜기간 대학을 다니면서 단한번도 그런 불의에 항거하는 부산대인들을 보지 못했다. 집단으로 모였을 때 누군가 깃대를 잡고 흔드는 이, 마이크를 잡고 소리치는 이 뒤에 숨어서 소리만 낼 정도지. 버젓히 고딩이 담배사달라고 3천원을 내밀면 쭈뼛거리면서 사주던 어느 놈이 생각나는군.
1
1
보통의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갈풀
전 꽤 봤는데 말이죠
학생들 기본의식 자체가 점점 바닥을 치고 있다는건 인정합니다
학생들 기본의식 자체가 점점 바닥을 치고 있다는건 인정합니다
0
0
초조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고구마
학생들이라 하지말고
소수의 무개념 한명이 모두를 흐린다합시다..아직 부산대 괜찮아여
소수의 무개념 한명이 모두를 흐린다합시다..아직 부산대 괜찮아여
0
0
태연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시험기간엔 도서관안감
0
0
아픈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단 쓰레기 보면 한심합니다.
0
0
나약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
0
0
빠른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버려져 있는 쓰레기들 보고 누구한테 한소리합니까? ㅋㅋ 벽보고 쓰레기 버리지 말라고 할까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쓰레기야 넌 왜 여기잇니!!!!!
0
0
때리고싶은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