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슬쩍 식물원 등에서 반말쓰시는 분들 많네요
글쓴이
- 2014.04.23. 08:08
- 1450
어찌됐던간에 식물원에선 반말금지입니다자유로운 발언을 하고 싶으시면 동물원에서 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히익
0
0
어설픈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ㄹㅌㅅ~
0
0
꼴찌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루타소~
0
0
꼴찌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님은 이런 혐짤이나 올리지 마쇼
1
1
키큰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말이랑 ㅈ탄다 에루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요?
식물원 공지 사항에 댓글도 저런 걸로 도배되어 있는데 그게 님이 한 짓이라면 신고 대상은 당신이죠.
0
2
푸짐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쪽동백나무
??글ㅆ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쪽동백나무
꼭 글과 상관있는 그림을 올리라는 법은 없지요
0
0
난폭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