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까지 40여분 남았는데, 잠이 오는 것이 고민.
글쓴이
- 2014.04.23. 12:48
- 1033
달달 외운거 바로 써먹어야하는데
오늘따라 왜이리 나른한지.
봄바람도 좋고....
얼른 돌아가 누워 자고싶지만... 끝나고 또 다른 시험을 준비해야하죠...
오늘따라 왜이리 나른한지.
봄바람도 좋고....
얼른 돌아가 누워 자고싶지만... 끝나고 또 다른 시험을 준비해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초콜렛 드세요. 단기 기억력 UP, 잠도 달아나고.
0
0
운좋은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의 힘을 빌려보심이...
0
0
의젓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섬잣나무
아메리카노 꾸준히 섭취중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