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ㅈㅇ교수님 한자 시험치신분들 글쓴이 2014.04.23. 13:15 793 1 난이도 어땠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려한 클레마티스 14.04.23. 13:35 한문1 방금 시험친 거 말씀하시는거죠 ? 아마 변별로 다섯문제 정도 내신거같은데 아닌가.. 저는 졸라게했는데도 은근 골치였습니다 0 0 화려한 클레마티스 댓글 내용 복사 한문1 방금 시험친 거 말씀하시는거죠 ? 아마 변별로 다섯문제 정도 내신거같은데 아닌가.. 저는 졸라게했는데도 은근 골치였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클레마티스 14.04.23. 13:35 한문1 방금 시험친 거 말씀하시는거죠 ? 아마 변별로 다섯문제 정도 내신거같은데 아닌가.. 저는 졸라게했는데도 은근 골치였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