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기숙사 '1일 3식' 식권 강매 불법"
글쓴이
- 2014.04.23. 13:36
- 1651
결식률 60%나 하는군요.
그동안 많이 남기다가 선택식하니까 줄어서
빵도 줄이고...
빵 이제 필요없으니까 100% 선택식으로나 바꿔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건 경북대인데...? 우린 선택식이잖아요 물론 최소 1끼는 먹어야하지만..
0
0
우아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고구마
부분적 선택식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3끼 강제하고 먹고 싶을때 푸짐하게 먹는게 안 좋나요??
3끼에서 2끼나 1끼했다가 지금 반찬이랑 뭐 양이랑 말 많은데..
3끼에서 2끼나 1끼했다가 지금 반찬이랑 뭐 양이랑 말 많은데..
0
0
억쎈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일본목련
그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강제로 3끼했으면 좋겧어요 그럼 맛있어질텐데
0
0
현명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감국
강제로세끼였을때도지금이랑맛은. . ..ㅠㅠ
0
0
어리석은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